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관절염? 근육통? 디스크? 다리동맥질환이 원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4:29

    >


    서비스 업체 직원으로 근무하는 김 씨는 얼마 전 아내의 손에 이끌려 건강진단을 받다가 스토리 초동맥 질환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4~5년 모두 부지의 발에 통증이 있었지만 생활에 큰 지장이 없어 대수롭지 않게 소견하 서서히 발을 뗄 수 없는 상황까지 이르렀다.아내 sound에는 다리가 무겁고 아파서 평소 다니던 거리도 쉬어야 하고, 한달 sound에 오르던 계단도 층에 가 멈추지를 거듭해야 했습니다. 노화 현상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고, 다리 혈관 질환이라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결국 김 씨는 하나상 생활에서 더 이상 견딜 수 없는 다리 통증으로 건국대학교 병원에서 동맥을 확장시키는 혈관 스텐트 삽입술을 받았습니다.


    >


    김 씨처럼 대부분의 스토리 초동맥 질환 환자들은 다리를 조금만 움직여도 통증을 느끼기 때문에 짧은 거리에서도 걷기 힘들다. 자주 다리 휴식을 취하면서도 관절염이 나빠 디스크, 심지어 노화에 따른 태행성 질환으로만 알고 있을 뿐 큰 병이 되지 않아 몇 년 동안 병원을 방문하지 않거나 불편해 발견되더라도 치료를 거부하는 환자도 있습니다.스토리초동맥질환(PAD; Peripheral Arterial Disease)은 팔과 다리의 동맥이 점차 좁아지거나 깨끗해지지 않으며 막혀서 혈액이 정상적으로 공급 및 순환되지 않아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심근 경색, 뇌졸중과 함께 3대 허혈성 심혈관 질환의 가게지 않아이다니다. 즉, 동맥을 막아 궁극적으로 팔, 다리가 썩어 버리는 심각한 병이지만, 심근경색이나 뇌졸중과 함께 즉시 생명의 위협을 초래하지 않기 때문에 그 위험성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


    그렇게 자신 너무 너무 일반적인 질환에 미국의 경우 50세 이상 고령층 인구 20명 중 한명꼴로 발병하는 것이다. 이 1999년 영국에서 열린 이 말 초동 멕질후와은의 심포지엄에서는 아메리카그와, 유럽에서 관련 질환자가 약 2,000만명이 있다는 보고가 있을 정도다. 한국에서는 아직 유병률에 관한 자료가 없는 본인과는 평등한 수준인 것으로 전문의들은 추정하고 있습니다.


    이 스토리 초동맥 질환의 가장 직접적인 원인은 동맥경화증이다. 비만이 나쁘고 소리주 흡연뿐 아니라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도 위험하다.지금으로 되어 있습니다. 평소 거리를 걷지 못하거나 나쁘지 않게 아파트 계단을 오를 경우 등산 등 평소 체육거리와 강도가 언제부터인가 쉼 없이 버틸 수 있다면 일단 이 스토리의 초동맥 질환을 의심해 볼 만하다. 이 밖에 발이 저리거나 아프거나 피부색이 변하고 다리 근육이 뭉치면 다리 동맥이 협착된 것은 아닌지 검진해 볼 필요가 있다.


    >


    생명에 지장이 없기 때문에 생활의 불편만으로 참고 지내기에 이야기 초동맥질환은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합니다. 이야기 초동맥 질환의 초기 증상은 다리가 굳어지는 생각의 통증입니다. 혈액을 재공하는 혈관이 폐쇄되어 계단을 오르거나 스포츠 시 근육이 필요로 하는 양만큼의 산소와 당신의 지원이 재공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런 통증은 스포츠를 멈추면 바로 사라집니다.​ 그러나 동맥 순환이 갈수록 악화되고 2단계로 진행되면, 다리의 근육을 움직이지 않아도 통증이 오게 합니다. 혈관 폐쇄가 진행되어 영양재 구멍이 완전히 차단되기 때문입니다. 이후 피 제공이 되지 않는 부위, 즉 발과 발가락 등에 궤양이 생기는 3단계를 지나 쵸은이에키, 결국 괴사에 의한 다리의 절단에 이르도록 하겠습니다.


    >


    내용 초동 멕질후와은에 치료를 안 받고 방치할 경우 3~4명의 비율(25~30%)에 내용 첫 동맥이 완전히 막히는 그 후에는 완치가 어렵기 때문에 심지어 다리를 절단해야 합니다라고 내용합니다. 역시 당뇨병 합병증 환자는 당뇨 증상이 없는 환자에 비해 다리 절단 위 햄.이 10배 이상 높고 발이 썩는 것 위 함.길 20~30배 정도 높습니다.


    내용=초동맥 질환을 진단하는 가장 간단한 비법은 발목 혈압을 재는 것이다. 혈압계를 발목에 감아 나온 수치가 나쁘지 않아 혈압 수치의 80~90%이하로 떨어지며 나온다면, 초음파나 CT, MRI등 의료 영상 장치를 이용한 내용 초동 멕질후와은 정밀 검진을 받아야 합니다.


    환자의 상태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대부분의 내용초동맥질환 치료는 인터벤션 시술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풍선 확장술이 본인의 스텐트 삽입술 등 전통적인 비결에서 최근에는 약물 코팅 풍선이 본인의 약물 방출 스텐트처럼 더욱 발전된 치료 비결이 내게서 왔습니다. 죽종제거술처럼 직접 혈관벽 찌꺼기를 제거하고 제거하는 기술까지 도입됐습니다.


    >


    >


    전신 마취가 필요 없고 흉터도 실로 거의 없어 무엇보다 입원 기간이 짧습니다. 특히 시술 후 발발하는 합병증의 정도는 수술적 치료에 비해 확실한 장점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인터벤션 치료를 수술적 치료보다 이미 고려하고 있습니다.노인들은 다리가 아플 때 거의 매일 관절염입니다, 근육통입니다, 디스크다 그러나 실제로 고란을 겪는 경우 상당수가 곧바로 각동맥 질환을 앓고 있다고 봐야 한다. 이 병은 진단과 치료가 간단하고 안전하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