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김지훈 임자 눈물까지도 띵곡이지...feat.투투,듀크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7:14

    #영군TV #김지훈 #투투 #듀크 #보고싶다


    안녕하세요~! 영훈TV입니다 당 1는 노래 듣다가 문득 소견 나쁘지 않아는 한 자에게 글을 쓰고 내려가려고 합니다.


    어릴 적 정스토리를 좋아했던 가수들의 그룹 '투투', 듀크 출신 가수 고 김지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지금은 내 옆에 없지만 존스토리의 기억에 남는 가수같네요. 사십의 괜찮은 이빨로 세상을 떠나고 떠난 지 6년...


    >


    김지훈의 소속사가 말한 결과는, 일년간 우울증을 앓았다는 것이 된다. 스스로 목숨을 끊을수록 우울증은 무서운 병인 것 같다. 연예인이 되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때로는 동경의 대상이 되기도 하지만... 많이 애달프다


    >


    하나 973년생 김지훈 어려서부터 밴드 활동을 하고 팬·혜영과 함께 투투 하나 994년 데뷔 한 994년 4월에 발매한 투투 한 앨범 타이틀 곡은 일과 이분의 일 모든 방송국에서 당당히 하나 정도를 기록


    >


    정말 이때는 초대형 사고였다. 1단·뮤직의 사재기는 없던 시절이라... 그 때문에 그는 가수뿐만 아니라 방송인로도 활발히 활동했지만 2008년에 결혼을 하고 김지훈은 2009년 약물 복용 혐의로 대단히 나는 충격을 주었다.


    >


    이때부터 내리막길을 탄 것 같다. ■수많은 방송사에서 출연금지까지... 아내와의 협의로 이혼한 김지훈.


    >


    다시 재기할 줄 알았는데... 상황은 뜻대로 되지 않고... 결말 우울증으로 스스로 죽었어요.


    >


    아~~ 거짓없이 당신의 눈물까지도 듣는데... 지훈 씨 의견이 자꾸만 묻네... 감정이 상하다.


    https://youtu.be/VUHlldWjz-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