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신작/옥토버팩션 에피1 후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5:42

    >


    >


    넷플릭스에서 위치를 보기는 했지만, 케이타보다 재미없고 견해보다 정주 쪽이 보이지 않아 약간 존버였다. 역시 본인의 다작 넷플릭스답게 새로운 시리즈를 내놓았다.포스터와 예고편부터 완전히 내 취향저격이라 느낌도 없이 봤는데 첫 번째 에피소드의 후기는 괜찮았다. 잔인한 점과 분위기가 엄브렐라 아카데미의 첫 인상과도 약간 비슷하고, 넷플이 항상 제시하는 캐릭터의 다양성도 매우 좋아서. 좀 아쉬운 건 음악? 계속 전개되면 뒤에서 습곡이 본인에게 해당될 가능성이 높지만 1편은 데이브레이크, 엄브렐라 아카데미에 비해 음악은 찾아보기 어렵다. 조금 더 기다릴 생각입니다.(음악 맛집인 넷플이 이 아이들을 지루하게 만들 리가 없다sound) 첫인상 총평초 엄브렐러 아카데미와 분위기가 비슷하다.2. 신경제 정책(루가 최신 누르고 본인의 블랙 코미디/현대 판타지(봉잉눙 너무 너무 열광하는 장르)3. 도 본인 잔인한 것을 보지 못하는 사람들은 또 볼 수 없는 시리즈(신경제 정책(시리즈 다 좋은데 접근 장벽이 높고 유감)4. 움액눙 더 기다려야 할 견해 ​ 그렇게 정확히 동인녀 n뇨은챠답게 ㅋㅋㅋㅋㅋㅋㅋ 아래 이제 나의 눈에 게이도가 정말 제대로 쟈은챠크도에쯔 나보다. 왜 눈만 보고 맞추지?놀라지 않을까... #옥토버팩션 #OctoberFaction #Netflix #넷플릭스 #넷플릭스신작 #미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