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위쳐 (The Witcher)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3:20

    >


    최근 올라온 시리즈 중 가장 핫하다고 해서 호기심에 찾아본 더 위처를 본 한 사람의 평가를 믿어봤다.'왕좌의 게입니다'보다는 허술하지만 볼만한 '왕좌의 게'입니다.은 시즌 3에서... GG를 쳤는데... 이건 아직 시즌 하나밖에 자신 없어? 한번 볼까? 하는 소견으로... 시작 ​ 이틀 만에 다 보곤 했는데 1단의 왕좌의 게이입니다에 비해서 부족이라기보다 친절하지 않는다..캐릭터와 배경설명이 매우 거칠다.뭔가 압축해 놓은 소견이라도 개인적으로 왕좌의 게보다는 보는 맛이 있는 미드였다.잔인하긴 하지만... RPG 게입니다.에서 캐릭터가 항상 가장 예쁘고 매력적이고 용기의 강함은 약하지만 아름다움은 극에 달하는 '법사' 스토리이기 때문에 그런 것은 아닐까.역시 한방게입니다를 모티브로 한 드라마이기 때문인지 전투신등은 확신하듯이... 게입니다 라고 말하는 소견이 붙는다- 그리고 역시 하나의 "왕좌의게입니다"보다 매력적인것은 "시각차"를 이용한 구성을 했지만 그 간격을 묘하게 섞어 결국은 하나의 시점으로 해버리는 점. 무심코, 그 "시각차이"가 없어진 것을 잊고 있었다.네라티브 그 것은 별로 매력적이지는 않았지만 그녀의 특징대로 계속 자신이 없었던 3명)이 드디어 내가 자신이 달린 순간!!시ー증하나익쯔쟈 입어 정규 시즌 2는 본다. 하아...​ 2020/하나/6나의 평점은 3점 ​+시즌 2는 202나이에 발매됐다는 것인데, 아마도 그때가 되면 또 봐야 할 이 불길한 소견은 뭐지...​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