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덱스터(Dexter) 시즌 1 정주행 끝!!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0:34

    >


    드문 본인의 넷플릭스에 기름을 쏟아 버린 미드 데쿠 스타 넷플릭스 결제 후 본인에게 추천되는 영상에 있었는데...주인공이 저의 스타 1이 없어서(!) 미루고 미루다가 보기 시작했는데


    결미. 이를 보고 아이패드까지 밀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 1 보면서 참 추억의 휴대 전화이다 싶었는데 왠지 2006년에 나 온 것이었다 그래서 저에게 남은 덱스터는 무궁무진하다는 의의....시즌 1이 노 힘 최종 보스고 끝 과인 버리고 서울 차 후 시즌이 어떻게 가능한가를 생각하지만, 나는 시즌 8까지 넷플릭스에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평소 즐기면 되겠지...!(+)언제나 그렇듯이 시즌 1마지막과 인고 다른 남의 뒤기 찾아 보았지만, 덱스터 역과 뎁 역의 배우 카교루홍하고 있었다는 것이 1차 충격 이미 이혼했다는 것이 2차 쇼크, 불륜으로 시작한 지낼 3번의 충격....후후......시즌 21화를 봐서 잘 지보통 건강하고 고민이야#미드#넷플릭스#덱스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