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스하키 / 신박한 블레이드가 있다구? - 삿포로 아시안게임 아이스하키 우생순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3:04

    안녕하세요 나이 1격무에 있어서 달리고 있는 조총 이다니다.


    >


    '나는 게 F한 5더 빠르네 쇼오'일 0년 이상 직장 생활을 했지만 아직도 적응하지 못하고 어려운 것은 어쩔 수 없네요.2개월간 하루도 쉬지 못했어요 그래서 당일에도 저는...


    >


    먹고 살려고 하니 그렇군."엣, 그래서 포스팅 할 때 때가 없어요.그런 이유로 유물급하키 스토리를 다시 한 번 해보자면 여러분은 삿포로 쪽일 것입니다.삿포로라니, 뭔가 의견 나쁘지 않아요?


    >


    역시 가장 승부입니다.술 소견은 그만두고 지난달 삿포로는 동계아시아외교경기대회입니다. 가 열렸습니다.


    >


    '날리스인가' 중에서 아이스하키가 화제가 되었는데 (사실 이 주제를 아시안게 입니다) 할 때 쓰기 시작했습니다.


    >


    달튼튼!! 아시아 국가끼리 경쟁하는 아시아경기대회에서 남여자애기스하키 국가대표팀은 좋은 성적을 거두며 금의환향했습니다.


    >


    이번엔 조지 예쁘네.'여자 아이의 아이스 하키 사상 처음으로 중국을 슈트 아웃까지 가서 이겼고 남자는 어제 하나 본을 4:1로 대파하며 평창을 위한 바루 골 sound에 짙은, 보완했네요.


    >


    China전은 정예기 손에 땀 흘려! (출처=연합뉴스) 또 여자아이스하키대표팀은 우생순이라는 스토리가 나올 정도로 발전한 모습을 보여 감동이. ᅲ


    >


    "멋있다, 대한의 여전사들아!" 그렇게 힘들게 살아온 선수들을 환영하며 파티를 열었지만...


    >


    하트! 이동구, 조민호 선수! ᄏᄏᄏ(출처:비디오 머그)인데 선수들이 주인공인 파티에 왜 분위기가 전혀... 주최 측이 주인공처럼 글을 좀 쓰네요.


    >


    선수들, 안 보여요. 승 형들.(출처:비디오 머그)은 마치 앞뒤가 바뀌어 주객이 전도된 귀취 같아 무척 당황하면서도 공포를 느끼기까지 했습니다.


    >


    충격의 신메뉴를 먹는 기분이랄까."다소리는 어렵게 이겨온 선수들을 잘 다뤄주세요" 하여튼.가장 최근 하나 마다 하키도 제대로 못하고 실력이 그러지않아 더 줄어드는 느낌이 들어.. 우울했어요. 쉴 때는 잠깐 하키 뉴스와인을 보고 있는데.


    >


    달튼(모자 귀엽네) (출처:마이데카나시) 저 모자 뭐지 하고 폭풍 검색을 해보니.오..아이스하키용 커스텀블레이드를 만들고 있는 "Massive Blade"였군요!!


    >


    '웅장한 로고!' 잘 아시다시피 아이스하키 블레이드는 스케이트를 좌우할 정도로 정말 멋져요.


    >


    '흠.그 그와잉 나 그와잉세롱 1X가 좀 먹고 싶은데--;;'그래서 이 Massive Blade는 오랫동안 오린 이수 하키 브레이드를 연구 개발하고 플레이어에 맞춤형 스케이트를 지에콤헤 주지 않는군요


    >


    '오호제조업을 다니면 익숙한 그래프가 www' 이 메시지블레이드의 장점은 Hardness & Toughness (딱하다)하고 엣지가 빨리 닳지 않고 버텨서 블레이드 수명이 길고 타이트한 숏턴이 더 좋아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나는 내 실력에 별것 아니라고 생각한다. -_-;;'그러니까 뭐래도.나 같은 간디하키를 추구하는 분들에게 알아둬. 이건 사야해, 널 외치게 만드는 커스텀!


    >


    밑에 거 블루 블랙인가? 소견해 주십시오.제 스케이트 날이 차이나 부자처럼 황금색이었다면! 스케이트가 빈틈이라도 있어 보이지 않나요?


    >


    골드포스가 당신과 함께여서 그렇게 구경만 하고 있었는데 저를 찾는 대단한 Massive Blade.. 저에게 신세계를 경험할 기회를 주셨습니다.


    >


    오...이거야...'나쁘지 않아, 송곳니를 이끌어주는 날' 게다가, FBV(Flat Bottom V) Sharpening까지 장착해 주신 사장님. (----) 한마디로 로또에 당첨된 심정이었습니다. 쿠쿠쿠


    >


    신박 아이템을 빨리 내.그렇게 제 명기의 CCM Tacks에 장착을 해요.왜 유?2!


    >


    좋아 좋아. 지나가 버리네. 기쁜 마음으로 링크에 올라보니 확실히 턴이 좀 더 예뻐졌다고나 할까.FBV까지 먹어 발걸음도 가볍고, 보통 Hyper Blade가 무색할 정도로 불을 뿜는 것 같았습니다.


    >


    불을 뿜었는데 스틱 핸들링이 거지같은 건 함정 어때요? -저비용으로 고효율 스케이팅 업글을 원하신다면.고가의 신제품 스케이트도 좋지만 저와 동거동락, 산전수전 다치는 것은 제 스케이트에 변이를 주는 건 어떨까요.


    >


    'Tacks가 되살아난 감정이여여' 여러분의 스케이팅이 한 단계 더 올라갔으면 하는 감정입니다.


    >


    "이 메시지 블레이드와 함께" 추가로 FBV까지 함께하면 더 좋죠 FBV사장님 감사합니다.메시브블레이드로 저도 더 열심히 스케이트에 매진하겠습니다.


    >


    '하지만 더 눕는다'는 스토리입니다. ᅮᅮ 본인 스스로 이제 하키를 좀 제대로 해보려고 하는데요.


    >


    '풋큐쯔큐쯔큐쯔'나...겨우...↓[ICE HOCKEY는 역시 아이 앰비]이후의 포스팅은 추석에 과잉 네스팅...포스팅한 시각을 벌어 주실 분들은 조총 카카오토ー크오링이디:IRONB5개 로요봉포스팅은 메일 시부 블레이드에서 싱팍하의 브레이드를 제공 받고 작성했습니다.저 스폰서 됐어요! 감격해하며


    댓글

Designed by Tistory.